고금리 제2금융권 파킹통장(OK짠테크, 애큐온, 다올저축은행 등) 금리 비교!

파킹통장은 일반적인 입출금 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면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금융 상품입니다. 하지만 각 저축은행마다 제공하는 금리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은행의 파킹통장을 이용하면 좋을지 결정하는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 저축은행의 파킹통장 금리를 비교해보고, 어떤 상품이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 비교

1. OK저축은행 : OK짠테크통장

OK짠테크통장

OK저축은행의 OK짠테크통장은 최대 7.00%의 높은 고금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예치 금액별로 적용되는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50만 원 이하 : 연 7.00%
  • 1억 원 이하 : 연 3.30%
  • 1억 원 초과 : 연 1.00%
50만 원 이하 금액에 대해서는 연 7.00%의 엄청난 고금리를 제공하며, 50만 원 초과 1억 원 이하의 예치 금액에 대해서는 연 3.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1억 원까지 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만큼 생활비 통장으로 사용하거나, 목돈을 잠시 예치해두는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파킹통장입니다.

2. 애큐온저축은행 : 월급더하기

애큐온저축은행 월급더하기 통장
애큐온 저축은행의 월급더하기 파킹통장입니다. 먼저 기본금리가 2.10%로 매우 우수하며, 우대금리 조건을 만족할 경우 경우 최대 1.60%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3.7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애큐온 저축은행 월급더하기 통장 우대금리

우대금리 조건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100만 원 이상의 월급 이체 실적과 공과금 자동이체를 연결해두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애큐온 월급더하기 파킹통장은 5천만 원까지 3.70%의 금리를 적용하며, 5천만 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우대금리가 적용되지 않아 기본금리인 2.10%만 적용됩니다.

3. 다올저축은행 : Fi 자산관리통장

다올저축은행 Fi자산관리통장

다올저축은행의 Fi 자산관리통장은 기본금리 2.60%, 최대금리 3.70%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입니다. 

  • 3억 원 미만 : 2.60%
  • 3억 원 이상 : 3.70%
다올저축은행의 Fi 자산관리통장은 별다른 우대금리 없이 최대 3.70%의 높은 고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평균잔고 3억 원 이상이라는 점이 큰 제한 사항으로 존재합니다.

3억 원 이하의 자산을 예치할 예정이라면 다올저축은행의 Fi 저축예금 상품을 이용하는 편이 더 이득입니다. Fi 저축예금 상품은 다올디지털뱅크 Fi 앱으로 비대면 가입할 경우 조건 없이 3.1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총정리

지금까지 제2금융권인 저축은행의 파킹통장 상품들을 살펴보고 금리를 비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상품 중 OK저축은행의 OK짠테크통장이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가장 파킹통장으로 사용하기 유용한 통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50만 원 이하는 7.00%의 높은 고금리를 제공하며, 50만 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도 3.3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또한 결코 낮지 않은 금리입니다.

모든 상품들은 5천만 원까지 예금자보호가 되는 상품이지만 제2금융권에서 출시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저축은행의 안정성은 잘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BNK 파킹통장 알아보기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