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BNK 파킹통장 : 금리 높은 입출금 고금리 파킹 통장 개설

오늘은 편하게 돈을 입출금 할 수도 있고, 쏠쏠한 이자까지 챙길 수 있는 경남은행의 고금리 BNK 파킹통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은 'Parking(주차하다) + 통장'의 합성어로, 목돈을 잠시 보관해두는 용도로 사용하는 통장을 말합니다. 이는 요구불예금의 한 종류로 언제든지 입출금 할 수 있으면서도,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통장을 말합니다.

고금리 제공하는 편리한 BNK 파킹통장

BNK 파킹통장 기본 정보

BNK 파킹통장은 경남은행에서 제공하는 입출금 통장을 말합니다. 언제든지 돈을 입출금 할 수 있으며, 높은 고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목돈을 잠시 예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면 좋은 통장입니다.

BNK 파킹통장 금리

BNK 파킹통장은 기본이율이 0.01% 이지만, 최고 3.50%의 높은 금리를 제공합니다. 이는 최종 잔액이 5천만 원 이하일 경우 +2.80%의 금리를 제공하고, 은행 마케팅, 모바일 메세지 수신 등에 동의 했을 때 +0.70%의 이벤트 금리를 3개월간 제공하여 총 3.50%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됩니다.
  • 가입 방법 : BNK 모바일 뱅킹 앱을 통해 가입
  • 판매 기간 : 2024.05.29~2024.12.31 
  • 우대 금리 : 이벤트 내용 동의 시 3개월간 0.70% 우대 금리 제공

BNK 파킹통장 이자는 얼마?

BNK 파킹통장 이자

BNK 파킹통장을 가입하여 5천만 원을 3개월간 유지하면 얼마의 이자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벤트 우대금리를 포함하여 3.5%의 금리를 적용받는다면 세전 437,500원의 이자가 지급되며, 15.4% 과세 후 세후 370,125원의 이자를 지급받습니다.


총정리

BNK 파킹통장은 이벤트 우대금리를 포함할 경우 최대 3.5%의 고금리를 제공하지만, 3개월 한정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BNK 파킹통장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3개월만 잠깐 이용하시고, 다른 고금리 파킹 통장이나 CMA 계좌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