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징어게임 시즌2가 2024년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에 공개됩니다. 이정재, 이병헌, 임시완, 강하늘 등 초화화 캐스팅과 함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징어게임의 성공에 힘입어 관련주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 오징어게임 시즌2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오징어게임 시즌1의 흥행에 힘입어 오징어게임 시즌2의 제작비는 무려 1,000억원을 돌파하며 한국 드라마 사상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즌3의 제작까지 완료되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소식은 오징어게임 시리즈가 장기적인 성공을 거둘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관련주는?
오징어게임 시즌2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을까요?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관련주들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래몽래인
래몽래인은 '재벌집 막내아들' 등의 킬러 콘텐츠를 제작한 역량과 이정재, 정우성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와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기업입니다. 특히 이정재가 최대주주로 있는 아티스트 유나이티드가 래몽래인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정재는 따로 래몽래인의 지분 5.12%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쇼박스
쇼박스는 오징어게임 제작사인 싸이런픽처스에 투자한 이력이 있으며, 영화 및 드라마 제작, 투자와 배급업을 주력으로 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입니다.
덱스터
덱스터는 오징어게임의 사운드 작업에 참여한 이력이 있으며, 영화나 드라마에서 VFX 시각특수효과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지금까지 오징어게임 시즌2 관련주 3종목을 살펴봤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의 성공은 관련주들의 주가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투자는 항상 리스크를 동반하므로,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신중하게 투자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